Student Interview
ALLTHATBEAUTY
-
김성율 수강생
에스테틱학과
기본적인 관리법이나 여러 피부에 대한 이야기 후 "네가 알려준 방법 좋더라", "그 제품 효과 있더라" 같은 말을 들을 때 뿌듯함을 느끼게 되었고 자연스레 '피부관리사'라는 직업에 관심이 생겨 전역하자마자 피부미용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부분을 도와주시는 강사님의 센스가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 01
-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강의를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고등학교 친구가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헤어 국가자격증을 준비했었던 기억이 났고, 올댓뷰티아카데미 신촌점이 집이랑 가까워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 02
-
수강하면서 어떤 점이 가장 재미있었나요?
학원을 둘러보니 강사님과 수강 과목마다 강의장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 것 같은데 김혜인 강사님의 수업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화목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입니다. 또 그런 만큼, 수업 중 궁금한 질문도 언제든 편하게 할 수 있고 집중도 더 잘할 수 있어서 처음 배우러 온 수강생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 03
-
수강하면서 어떤 점이 어려웠고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솔직히 처음 배우는 분야인 만큼 시험 과제들이 전부 어렵게 느껴지고 연습을 많이 해도 실력이 늘지 않아 낙담한 적도 있었지만, "처음엔 뭐든 다 어렵다"라며 혼자 생각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단 하루도 빠짐없이 연습을 반복했습니다. 또, 수업 중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바로바로 강사님께 피드백 요청을 하며 수업 내용을 토대로 흡수해서 제 것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집중했습니다.
- 04
-
수강하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점은 무엇인가요?
제가 진도를 나갈 때마다 질문이 많은 편인데 질문할 때마다 김혜인 강사님께서 항상 인자하게 답변해 주시며 어려운 부분을 도와주시는 강사님의 센스가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 05
-
뷰티아티스트를 꿈꾸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군 복무 시절에 날씨도 많이 덥고 야외활동도 많아질 때라 피부관리에 신경 쓰기 시작했었는데 제가 피부 관리를 하니까 점점 주변 동기들도 저에게 피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냐며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졌었습니다. 그렇게 기본적인 관리법이나 여러 피부에 대한 이야기 후 "네가 알려준 방법 좋더라", "그 제품 효과 있더라" 같은 말을 들을 때 뿌듯함을 느끼게 되었고 자연스레 '피부관리사'라는 직업에 관심이 생겨 전역하자마자 피부미용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 06
-
뷰티아티스트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뷰티 과목들이 실력도 실력이지만 외워야 할 부분이 정말 많아서 처음엔 어렵다고 생각하기 마련이에요. 하지만, 무엇이든 처음엔 어려워도 익숙해지는 순간 제일 쉬운 것이 되니까 한 번 하고 싶다고 마음먹었으면 끝까지 열심히 해봐요 ^^
- 07
-
앞으로 본인의 꿈이나 미래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우선 피부미용사 실기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하고 싶습니다. 긴 노력의 결실을 맺은 후, 피부숍이나 피부과 등 피부 분야에서 일을 하며, 아직 나이도 어린 만큼 여러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